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꾸러기 정국이 신났어요!" 방탄소년단 정국, 과즙미 팡팡~상큼 소년美

  • 문완식 기자
  • 2021-07-2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상큼한 과즙미 터지는 소년미로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BTS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Anywhere' 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국을 비롯해 세계 각국 어디에서 든 경쾌하고 신나게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의 춤을 추는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국은 청 멜빵 바지에 레몬 컬러의 줄무늬 티셔츠를 매칭한 꾸러기 패션을 완벽 소화하며 상큼 발랄한 과즙미 팡팡 터지는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맑은 눈망울과 쏙 들어간 보조개가 돋보이는 환한 눈 웃음 등으로 극강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풍기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정국은 특유의 잔망과 멍뭉미부터 반팔에 드러난 타투와 팔 근육으로 치명적 섹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두루 뽐냈다.

정국의 미소년 같은 비주얼은 방금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주인공의 아우라를 내뿜었다.

팬들은 "오구오구 우리 해리키♥" "더위가 한 방에 가시는 상콤함" "세상 사랑스럽다구~" "정구기 웃는 것만 봐도 행복해" "미소가 순정 만화 남주의 정석이야" "꾸러기 패션 꾹이 졸귀ㅜㅜ" "정구기 늠 귀여워 들튀각" "우리 댕댕이 신나써욬ㅋ" "눈 웃음에 압살당했다" "큐티 러블리 치사량 초과♥" "정구기 매력 빵빵 터져" "아 ..귀여웡.. 동그래미 꾹깅이" "내가 업고 튈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BTS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Anywhere, BANGTANTV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