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잘생긴 사람 중 제일 귀여움" 방탄소년단 뷔, 곰풍당당 빛나는 왕자님

  • 문완식 기자
  • 2021-07-23

방탄소년단(BTS) 뷔가 롯데제과 자일리톨 광고 속 왕자님 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롯데제과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광고 5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처음 공개된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코로나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해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으며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스마일'이라는 메시지를 전한 이번 광고에서, 평소 치열을 드러내고 활짝 웃는 모습으로 '박스 스마일', '네모웃음' 등의 별명을 갖고 있는 뷔는 러블리한 미소로 '스마일'이라는 광고의 콘셉트에 딱 맞는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체크수트와 부드러운 갈색 머리 스타일로 나타난 뷔는 유럽 귀족가문 자제를 연상시키는 품위 있고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K팝 대표 미남답게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특히 'Sofa'편에서는 좁은 소파에서 넓은 소파로 바뀌는 장면에서 마치 실제로 소파가 바뀌는 듯한 자연스런 제스쳐와 표정으로 단연 뛰어난 명품 연기력을 보여주며, 평소 영화나 드라마에서 뷔의 연기를 보고 싶어하던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Cleaning'편에서는 뷔의 익살스런 연기력이 빛났다. 자일리톨을 먹고 능청스럽게 깨끗해진 방안을 보여주는 듯한 장면에서는 뿌듯한 표정을 지은 뷔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냈으며, 시작되는 장면에서도 특유의 콩주먹을 쥐고 위풍당당 걸어오는 모습이 마치 곰인형같이 사랑스러워 '곰풍당당'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팬들은 "시트콤 주인공 같은 연기력이 압권!", "미모 원탑 뷔의 비주얼이 광고의 품격까지 끌어올린다", "광고컨셉 소화력 언제나 최고", "수트 입은 모습이 왕자님 같아서 너무 설렌다" 등 뷔의 광고 속 모습에 대해 호평이 이어졌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