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ENHYPEN, '꼬마버스 타요' 주제곡 'Hey Tayo' 부른다

  • 공미나 기자
  • 2021-07-23

보이그룹ENHYPEN(엔하이픈)이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주제곡 'Hey Tayo(헤이 타요)'를 리메이크한다.

ENHYPEN은 29일 오후 6시 싱글 'Hey Tayo'를 발매한다. 'Hey Tayo'는 경쾌한 기타와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ENHYPEN만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로 재탄생되어 기대감을 한 층 높인다.

원곡은 경우 이미 각종 전 세계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13억뷰 이상을 기록한 메가 히트곡으로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의 10~2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리메이크 곡은 ENHYPEN과의 만남을 통해 강해진 중독성으로 전 세계 팬들과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꼬마버스 타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귀여운 모습 또한 만날 수 있다.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들과 함께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세계관에 등장하는 버스 차고지부터 서울의 명소들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파워풀한 안무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핸들을 돌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는 'Hey Tayo'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한층 더 살려주며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제작사 아이코닉스는 '뽀로로'와 걸그룹이 함께한 '바나나차차', 'SUPADUPA (천천히 해봐)', '보글보글' 등 키즈팝 프로젝트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음원 발매 이후 ENHYPEN의 'Hey Tayo' 관련 영상들이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틱톡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또 ENHYPEN과 '꼬마버스 타요'가 펼칠 키즈팝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빌리 포코'가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