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키즈 방찬X리노 'NOEASY' 티저..여유 가득한 느낌

  • 윤상근 기자
  • 2021-08-09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개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NOEASY'의 첫 번째 개별 티저 사진을 게재한데 이어 9일 방찬 리노의 개인 포토를 추가 오픈하고 또 다른 분위기의 신보 콘셉트를 선보였다.

두 멤버는 뚜렷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방찬은 장총을 형상화한 악기를 들고 영화 속 캐릭터 같은 느낌을 자아냈고, 베레모를 쓴 리노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붙잡았다. 이처럼 한 편의 화보 같은 포토제닉한 사진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스트레이키즈는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를 주축으로 모든 앨범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들의 음악적 영역을 개척했다. 특히 2020년 6월 정규 1집 'GO生'(고생) 타이틀 곡 '神메뉴'(신메뉴)와 2020년 9월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 타이틀 곡 'Back Door'(백 도어)를 통해 중독성 강한 '마라맛 장르'의 진수를 선보였고, 음악의 매력을 십분 살리는 신선한 비주얼 콘셉트로 '4세대 대표 그룹'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약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스트레이키즈가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적 매력을 보여주고 비약적인 성장을 이룰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23일 오후 6시 2번째 정규앨범 'NOEASY'를 발매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