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장애인 가정 제습기 후원..선한 영향력 실천

  • 문완식 기자
  • 2021-08-11

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8월 8일)을 맞아 팬들이 장애인 가정을 위한 후원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회원들은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지난 6일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을 찾아 750만 원 상당 제습기 30대를 후원했다.

이번 제습기 후원은 여름철 높은 습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을 돕기 위한 것으로, 후원 물품은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파주시 재가 장애인 중 거주환경이 습하고,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3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임영웅에게 받은 위로와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해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여름철 습한 환경으로 곰팡이와 세균 번식에 취약한 장애인 가정에 전달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일상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래 사무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회원들의 지속적인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이번 후원 물품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장애인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지난 5월 올해 5월 마스크 1만 5000장, 6월 공기청정기 30대 등 파주시 지역사회 장애인들 위한 후원을 통해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