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시도X마마무 문별, '너 없는 난' 티저 공개..완벽 비주얼 '특급 시너지'

  • 문완식 기자
  • 2021-08-12
시도(Xydo)와 마마무 문별(MAMAMOO Moonbyul)이 호흡을 맞춘 '너 없는 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11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시도와 문별은 하얀 구름이 떠 있는 푸른 하늘 아래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며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특급 시너지를 예고, '너 없는 난'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은 연인이었던 두 남녀가 이별 후 느끼는 공허함과 그리움을 시도와 문별만의 온도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시도와 문별이 '너 없는 난' 작곡과 작사에 직접 참여해 두 사람만의 감성을 온전히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독보적인 음악색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시도는 라비가 수장으로 자리한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탄탄한 내공을 엿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계없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