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당신의 심장을 달굽니다..뜨.겁.게

  • 문완식 기자
  • 2021-08-13
방탄소년단(BTS) 진이 독보적인 아름다움으로 또 다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면세점은 지난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BTS meets LDF' 화보 공개 #EVENT"이라는 문구와 함께 각 멤버들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진은 강렬한 붉은 배경에 블랙 카라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수트를 매치해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 팬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궜다.


차분하게 다듬은 갈색의 헤어스타일과 그 사이로 드러난 반듯한 이마, 곧고 높은 콧대와 깊이감 있는 눈매, 맑고 깨끗한 눈동자와 볼륨감 있는 입술이 환상적인 비율로 자리잡은 작은 얼굴은 미의 남신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서사 가득한 눈빛과 진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맞물려 빛을 발하며 화보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팬들은 "진보다 더 잘생긴 사람을 찾을 수 없어", "면세점에 이런 직원이 있었으면 난 진작에 파산했을거야", "면세점에서 왕자님도 파나요?", "진은 분위기가 너무 고급스러워", "내가 다 자부심이 생기는 외모다", "어떤 광고도 고급스러워보이니까 모델로 쓸 맛이 나겠다", "갓벽함을 사람으로 치환하면 바로 김석진", "세상은 다 니꺼야 석진아 ㅠㅠㅠㅠ", "천상계에서 오신 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