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위 갑시다!" 임영웅 '붉은 입술' 인기 급상승 톱2-30만뷰 돌파 '명불허전 히어로'

  • 문완식 기자
  • 2021-08-14

가수 임영웅의 '붉은 입술'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2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공개된 '임영웅 '붉은 입술' 사랑의 콜센타 세로직캠' 영상은 14일 오전 5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올라있다. 1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 후 13일 오후 5위에서 3위 그리고 2위까지 순위가 상승했다.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30만을 넘어섰다.

임영웅의 매력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임영웅 장르'로 만들어낸다는 것. 이번 '붉은 입술'도 나훈아의 그것과 다르게 임영웅만의 노래로 완전히 재탄생했다. 임영웅은 간드러지는 목소리에 섬세한 표정과 제스처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팬들은 "임영웅 커버곡은 뻔하지 않아 좋다", "꿀성대 명품보컬", "최고의 감성장인", "자꾸만 듣고 싶은 마력", "트롯장르를 사랑하게 해준 임영웅", "명불허전 빠져듭니다", "간드러지는 목소리에 고막이 녹아내리네요", "1위 갑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방송 직후 네이버TV TOP100 1위에 올랐던 '붉은 입술'은 공개 하루가 지난 14일에도 오전 5시 기준 톱2를 기록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팬들은 "임영웅 커버곡은 뻔하지 않아 좋다", "꿀성대 명품보컬", "최고의 감성장인", "자꾸만 듣고 싶은 마력", "트롯장르를 사랑하게 해준 임영웅", "명불허전 빠져듭니다", "간드러지는 목소리에 고막이 녹아내리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