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ENHYPEN 제이·제이크·성훈, 오늘(14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격

  • 공미나 기자
  • 2021-08-14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제이와 제이크, 성훈이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제이, 제이크, 성훈은 14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 꾸민다.

멤버들은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에서 추억 속의 가요부터 최신 가요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풍미했던 다양한 가요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숨은 입담을 자랑하는 동시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며 청취자들의 주말 저녁을 즐거움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ENHYPEN은 EBS '최고의 요리비결',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이어 '박소현의 러브게임'까지 연이은 출연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그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를 발산했던 이들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지난달 일본에서 발표한 데뷔 싱글 '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아 현지 인기를 입증, '4세대 핫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