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가을 감성 충만한 '美의 남신'.."예쁨의 극강 김석진"

  • 문완식 기자
  • 2021-08-15
방탄소년단(BTS) 진이 고혹적인 눈빛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FILA)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Find Your Basics 2021 FILA FALL COLLECTION'이란 주제로 가을 콜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화보 영상 메인 테마인 '이 가을,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에 어울리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모습들을 선보였다.

진은 하얀색 티셔츠 위에 토프 브라운 컬러의 후드 티셔츠와 포켓이 달린 블랙 팬츠를 입고 등장했다. 자유분방함이 돋보이는 스트리트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진은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작은 얼굴과 깨끗한 피부, 은은한 골드 브라운 헤어에 오버핏 버킷햇을 쓰고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은 모자를 잡은 채 고개를 살짝 들고 시선을 아래로 내려 카메라를 바라보는 몽환적인 표정을 지어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 비타민 같은 상큼한 미소를 짓고 소년미를 가득 내뿜으며 반전 매력을 더해 짧은 영상 속에서도 시선을 장악했다.


진은 수 년째 이어지는 휠라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만큼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라는 테마를 잘 살려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었고,
자신만의 우아하면서 세련된 감성과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듯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했다.


팬들은 "진의 얼굴이 버킷햇 꽃잎에 싸인 꽃 같아 보인다 심하게 이쁘네","진,이쁘게 생겼는데 옷도 예쁘다","반질반질 조약돌 같은 우리 아기천사 너무예뻐","왕자님이 몰래 캠핑 나온 것 같아","버킷햇인데 왜 이리 우아해 보이는 거죠? 왜 혼자 파리갬성인거죠?","석진이 버킷햇쓰고 저리 청순청순 말간 얼굴로 쳐다보는거 넘 설레","낼 버킷햇 사러 갈꺼야,얼굴 너무 잘 생겼어","이 세상 미모가 아닐세","석진이 후드티입고 가을분위기 제대로 내네","김석진, 모태 아이돌 천상 모델 유아독존!","우아하고 예쁨의 극강 김석진","말하면 입 아프지만 다른 표현이 없네 석진이 잘생쁨이야"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BTS(방탄소년단) 'Find Your Basics' - Main, FILA KOREA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