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강 동안' 방탄소년단 지민, 스포츠룩 섹시 판타지..눈빛+미모+분위기 '레전드 아이돌'

  • 문완식 기자
  • 2021-08-15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최강 동안 외모와 우아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휠라코리아(FILA KOREA)는 13일 'Find Your Basics / 이 가을,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라는 주제로 '2021 휠라 가을 컬렉션'의 새 화보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민은 무결점의 흰 피부와 이마를 덮은 블랙 뱅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지민은 갓 데뷔한 신인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최강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블랙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러닝화를 신은 지민은 슬림 탄탄한 몸매로 1000% 의상을 소화하며 체대 오빠로 변신해, 루즈핏 스포츠 웨어를 입고도 섹시한 핏과 비현실적 아우라를 뿜어냈다.

양 팔을 수평으로 뻗은채 제자리 턴과 동시에 고개를 들고 위를 바라보는 지민의 치명적인 눈빛은 여심을 단숨에 흔들었다.


특히후드를 쓴 채 고개를 돌려 바라보는 지민의 모습은 마치 판타지 영화속 주인공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탄사를 자아냈다.


팬들은 '지민 광고 보자마자 바로 구매완료', '치명적인 지민 눈빛에 치명상 입었어요', '나이를 편식하는 최강 동안', '의상 소화력도 1000%', '트레이닝복 입어도 숨겨지지 않는 섹시 탄탄 몸매' 등 찬사를 보냈다.


▶BTS(방탄소년단) 'Find Your Basics' - Main, FILA KOREA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