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200 5위 성과..부담감 있지만 더 노력"

  • 윤상근 기자
  • 2021-08-17
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해외 차트에서의 성적에 감사함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7일 오후 2시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발표하고 지난 5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발표한 뒤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빌보드 200 차트 5위 진입 등 해외 차트에 대한 성과와 글로벌한 영향력에 대한 질문에 대해 "모아 분들을 만날 수 없어서 실감이 처음에는 안 났다"라며 "좋은 성적을 보며 체감도 느껴지고 부담감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이를 원동력으로 삼아 더 노력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과까지 좋아서 더 즐겁게 활동을 마감했다. 모아 분들이 잘 지켜보고 있는 만큼 더 열심히 활동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시리즈 완성 작품. '혼돈의 장: FREEZE'는 갑작스러운 세계의 습격과 평화로워 보이기만 했던 일상의 흔들림을 경험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로 얼어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구원처럼 나타난 '너'로 인해 얼어 붙은 채 멈춰 있는 것에서 더 나아간 소년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다.

타이틀 곡 'LO$ER=LO♡ER'는 이모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으로는 비록 '루저(LO$ER)'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이자 구원자인 '너'에게는 서로를 구원하는 '러버(LO♡ER)'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했다.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에는 'LO$ER=LO♡ER'를 포함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 세계 모아(MOA)에게 선물하는 팬송 '교환일기'(두밧두 와리와리), 한층 더 짙어진 감정선이 돋보이는 '0X1=LOVESONG'(I Know I Love You) feat. Seori (Emocore Mix)가 수록된다. 여기에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통해 선보인 '0X1=LOVESONG'(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오리지널 버전과 첫 영어곡 'Magic'을 포함, 'Anti-Romantic', '소악행', '밸런스 게임', 'No Rules', '디어 스푸트니크', 'Frost' 등 총 11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