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비 감사합니다!" 더보이즈, 신곡 'THRILL RIDE' 컴백 첫 음악방송 1위 '쾌거'

  • 문완식 기자
  • 2021-08-18
그룹 더보이즈(THE BOYZ·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미니 6집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쥔 더보이즈는 이날 방송 직후 SNS 실시간 트렌드에 다양한 검색어로 최상위를 장악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1위 축하를 받기도 했다.

1위 수상 직후 더보이즈는 "이번 앨범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응원해 준 더비(공식 팬덤 명)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11개월 만에 온 '더쇼'에서 1위를 해서 더 기분이 좋다. 더욱 신나는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든든한 각오 역시 덧붙였다.

앞서 지난 9일,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을 발매한 더보이즈는 국내외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수록곡 전체 차트 진입 등 발매와 동시 K팝 팬덤의 뜨거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초동 판매량(음반 발매 후 일주일간 누적 음반 판매량)이 약 52만 장을 돌파, 데뷔 첫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더보이즈는 역대급 상승세에 힘입어 8월 컴백 대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9일 미니 6집 '스릴링'을 발매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