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생일 기념 버스 정류장+가로등 배너+지하철+대형 전광판 '생일 광고'..'글로벌 슈스' 팬 파워

  • 문완식 기자
  • 2021-08-22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 축하 광고가 서울 도심 곳곳을 가득 메우며 '글로벌 슈스' 팬 파워를 실감케 했다.

정국의 해외 연합 팬베이스 'Golden JungKook Union'은 8월 20일~9월 3일 서울 지하철 용산역 호남선(고속철도)1번 출구에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우리의 별' 이라는 문구가 담긴 정국의 LED 스크린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정국의 아랍 팬베이스 'Arab JungKook'은 8월 20일~9월 20일 용산역 버스 정류장 LED스크린에서 정국의 'Happy Jungkook Day'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팬 계정 'Helianthus'은 8월 27일~9월 26일 서울 지하철 압구정역 B21 구역, ACETIC는 8월 30일~9월 5일 홍대 입구역, 8월 30일~9월 12일 건대 입구역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팬계정 'LIMERENCE'는 9월 1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8에 위치한 삼성 슈페리어타워의 옥외 LED 전광판에 정국의 '언제나 정국이 편' 생일 광고를 준비했다고 트위터에 게재했다.

팬계정 'ByMySide' 는 9월 1일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대형 미디어 파사드와 부산 본점 롯데 백화점 옥외 LED 전광판에서 진행하는 생일 광고 소식을 트위터에서 밝혔다.

방탄소년단 브라질 팬베이스는 9월 1일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도보 3분에 위치한 명동 입구 레드 아이 전광판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지난 20일 정국 한국팀 계정은 22일까지 신사옥 하이브~신용산역 사이 길 양방향에 정국의 '9월의 기적 정국' 가로등 배너가 설치됐음을 알렸다.

이어지는 정국의 생일 서포트에 팬들의 인증 사진도 속속 공개되고 있다. 특별한 날을 맞이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나누며 축제의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