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음악중심' 스트레이 키즈, 'Double Knot'으로 뽐낸 강렬 패기

  • 강민경 기자
  • 2019-10-13

'음악중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곡 'Double Knot'으로 컴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벌써 스테이(스트레이 키즈 팬클럽 이름)를 만날 수 있어서 좋다. 피땀 흘려서 연습한만큼 무대를 찢어버리겠다고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곡 'Double Knot'에 대해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은 듯한 패기가 담긴 노래다고 설명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곡 'Double Knot'에 맞춰 군무를 선보였다. 이들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착용해 패기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의 곡 'Double Knot'은 그룹 내 프로듀싱 그룹 3RACHA(쓰리라차)가 지난 2017년 공개한 노래와 제목이 같아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곡명은 같지만 전혀 다른 새로운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깊어진 음악성과 날 것의 매력을 동시에 담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외에 백지영, 장우혁, 첸, Kei(김지연), 트와이스, 정대현, AB6IX, 온앤오프, 정세운, 에이티즈, 원어스, 세러데이, ANS, 그레이시, 강시원, 아르곤이 출연한다.
강민경 기자 | light39@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