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리사 "가장 기억에 남는 뮤비 장면 폴댄스" [멜론]

  • 김수진 기자
  • 2021-09-14
지난 10일 솔로로 데뷔한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자신의 첫 솔로 활동곡 'LALISA'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직접 공개했다.

리사는 최근 멜론을 통해 공개된 '리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을 통해 "뮤직비디오 장면 중 펍 세트에서 폴댄스 추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짧은 시간 안에 연습을 하고 촬영을 했다. 긴장을 많이 한 탓에 손에 땀을 쥐며 열심히 촬영을 했던 것 같은데 결과물을 보니 마음에 들게 나왔더라. 그래서 제일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이 영상에서 리사는 '도전해 보고 싶은 댄스 장르나 스타일이 있냐'는 질문에 "한 가지 안 해 본 것이 있다. 발레를 해보고 싶다. 재미있을 것 같고 우아해 보인다"며 관심을 보였다.

블랙핑크 멤버들 없이 혼자 작업하면서 힘들지 않았는지 묻는 질문에는 "뮤비 촬영장에서 혼자 있으니까 심심했다. 멤버들하고 있을 때는 재미있고 시끌벅적하게 했던 것 같은데 혼자 하니까 심심하더라. 그래도 열심히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뮤비를 아침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찍었는데 멤버들이 응원해주러 같이 왔었다. 촬영이 끝날 때마다 '리사 짱~'이라고 해줘서 힘이 되고 좋았다"고 말하며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또한 리사는 블랙핑크의 팬클럽인 블링크를 향해 뜨거운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그는 "무대 할 때 블링크가 앞에서 응원해주는 게 좋아서 그걸 위해서 (무대에 서고) 하는 것 같다"며 "솔로 앨범을 빨리 블링크한테 보여주고 싶었고 블링크가 많이 기대한 만큼 마음에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멜론에서는 '리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 공개와 함께 그의 첫 번째 솔로 앨범 'LALISA' 발매를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 방법은 먼저 'LALISA'를 감상하고 있는 멜론 앱 (또는 홈페이지) 화면을 캡처해 '#리사 #멜론 #멜론이벤트'라는 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멜론 내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SNS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와 함께 리사를 응원하는 글, 솔로곡 감상평을 게재한다. 마지막으로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이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리사의 친필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와 CD를 제공한다. 발표는 23일이다.

한편 리사는 자신의 이름을 타이틀로 한 싱글 앨범 'LALISA'를 지난 10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LALISA'로 활동에 나섰다. 이번 싱글 앨범은 데뷔 때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TEDDY, Bekuh BOOM, 24, Vince, R.Tee가 함께 했으며, 'LALISA'와 'MONEY' 등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