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Attacca' 오피셜 포토..한층 무르익은 성숙美

  • 윤상근 기자
  • 2021-10-05

아이돌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9집 'Attacca'의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 되는 미니 9집 'Attacca'(아타카)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Op.1에서 세븐틴은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며 깊은 눈빛으로 한층 무르익은 성숙미를 과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짜릿한 비주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세븐틴은 미니 9집 'Attacca'를 통해 세븐틴이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의 방식을 더욱 확장한 만큼 짙어진 분위기로 치명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발산하고 있다.



'Attacca'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인 만큼 오피셜 포토 명칭 또한 음악에서 쓰이는 용어이자 작품 번호를 뜻하는 'Op'가 사용돼 세븐틴이 미니 9집으로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을 더했다.

오는 22일 미니 9집 'Attacca'로 컴백하는 세븐틴은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하며 또 한번의 밀리언셀러 등극과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