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시크릿넘버 수담, 'Fire Saturday'티저..레트로 분위기+인형 비주얼

  • 공미나 기자
  • 2021-10-12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수담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시크릿넘버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은 수담. 이미지 속 수담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트로한 분위기와 수담의 미모가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에서도 수담의 독보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수담은 도도하게 걸으며 인형 같은 미모를 드러낸다. 그러다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발랄하게 춤을 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Got That Boom'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수담의 개별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지난해 5월 데뷔와 동시에 슈퍼 루키로 떠오른 시크릿넘버가 새 앨범을 통해 얼마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