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진영, OST 가창·작사·작곡 참여..올라운더 증명

  • 김수진 기자
  • 2021-10-14


배우 진영이 리디 웹툰 OST를 통해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진영이 가창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누군가에게 연락을 먼저 할지 말지 고민하는 남자 주인공 차은호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라는 문구가 더해져 애틋함을 자아낸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이슬기 작가가 웹툰화한 작품이다. 진영은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가창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심플하고 그루브 넘치는 도입부와 후렴 부분의 아날로그한 사운드의 대비가 매력적인 R&B/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진영만의 섬세한 보컬에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따뜻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집해제 이후 배우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진영이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를 통해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진영이 가창과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