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음악중심' 세븐틴vs아이유vs에스파, 1위 후보

  • 공미나 기자
  • 2021-10-30

세븐틴, 아이유, 에스파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 자리를 두고 겨룬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세븐틴의 '락 위드 유 (Rock with you)',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 (strawberry moon)', 에스파의 '새비지 (Savage)'가 10월 마지막 주 1위 호보에 올랐다.

지난 22일에 발매된 세븐틴의 '락 위드 유'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의 감정선과 에너제틱한 멜로디, 정열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지난 19일 발매된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은 아이유의 섬세한 창법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 청량한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팝 록 스타일의 곡이다.

지난 5일 발매된 에스파의 '새비지'는 강렬한 어택감의 드럼, 베이스를 중심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 에스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에스파와 아바타 '아이 (ae)'가 조력자 '나비스 (naevis)'의 도움으로 광야 (KWANGYA)로 나아가 '블랙 맘바 (Black Mamba)'와 맞서는 스토리를 담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NCT 127, CL, 에일리, 박지훈, 남우현, 이진혁, 이예준, AB6IX, 잇썸, 다크비, 트라이비, 킹덤, 블리처스, 버가부가 출연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