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믿고 듣는 NCT·켄지 조합..'유니버스' 폭발적 에너지 예고

  • 공미나 기자
  • 2021-11-25
그룹 NCT(엔시티)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은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유니버스)로 가요계를 강타한다.

오는 12월 14일 발매되는 NCT 정규 3집 'Universe'는 더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연합팀 NCT U의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너는 나의 세상이자 나를 움직이는 존재이며, 너라는 우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과정은 아름답고 운명적이라는 내용을 담아 '내 세상의 모든 것을 너와 함께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신곡에는 도영, 정우, 마크, 샤오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가 참여, 9명 멤버의 강렬한 시너지로 완성된 음악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이번 곡은 NCT 127 'Favorite (Vampire)'(페이보릿), NCT DREAM 'Hello Future'(헬로우 퓨처), NCT U 'RESONANCE'(레조넌스) 등 NCT와 특급 호흡을 맞춰온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멤버 마크가 랩메이킹에도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