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아성X이솜X박혜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뭉친다 [공식]

  • 김미화 기자
  • 2019-09-10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으로 뭉친다.

10일 롯데엔터엔먼트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주역 3인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고아성, 이솜, 박혜수 세 배우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첫 호흡을 맞춘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처럼, 애초에 불가능해 보이는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에 맞선 고졸 말단 사원들이라는 설정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고아성은 생산관리3부의 성실하고 일 잘하는 사원으로 회사의 부정 의혹을 처음 알게 되고, 이를 파헤칠 것을 결심하는 이자영 역을 맡았다. 이솜은 탐정소설 매니아이자 시니컬한 성격의 마케팅부 사원 정유나로 출연한다. 또 '스윙키즈'의 박혜수가 수학에 탁월한 재능을 지닌 회계부 사원 심보람 역을 맡았다.

영화의 제목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극중에서, 능력 중심을 표방했던 90년대 기업들의 트렌드에 맞춰 고졸 직원에게 토익 600점을 넘으면 대리 진급을 시켜준다는 슬로건으로 개설된, 이들이 같이 듣던 강좌를 의미한다. 업무 보조를 넘어 자기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과 기회의 장이자, 함께 머리를 맞대고 힘을 합치는 무대를 제공할 것이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는 입사 8년차 동기로 분해 회사의 부정 관련 의혹을 파헤치는 데 힘을 합친 고졸 말단 사원들의 연대와 용기, 성장을 실감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 letmei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