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ENHYPEN, 새 앨범 'NO' 버전 무드보드..의미심장 문구

  • 공미나 기자
  • 2021-12-27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긴 첫 번째 콘셉트 무드보드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내달 10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를 발매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콘셉트인 'NO' 버전 무드보드를 게재했다.

ENHYPEN은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발매를 앞두고 각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무드보드를 올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무드보드에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고, 프로모션 캘린더에 적힌 'NO'가 첫 번째 콘셉트명으로 드러났다.

이번에 공개된 무드보드는 총 3가지로, 은 크기의 책상과 의자들, 궁금증을 유발하는 문장이 적힌 보드, 'Liar'라는 문구와 함께 피규어를 들고 있는 손의 모습이 포착됐다. 무드보드 속 오브제와 문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동시에 오는 28일 0시와 12시에 차례로 공개될 'NO'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10월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한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ANSWER'는 내달 10일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