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골든차일드 홍주찬, 뮤지컬 '이퀄' 니콜라 役 출연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1-12-27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홍주찬이 뮤지컬 '이퀄'에 캐스팅됐다.

홍주찬은 오는 31일 개막하는 뮤지컬 '이퀄'에서 니콜라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마녀와 이단자 사냥이 횡행하던 17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한 '이퀄'은 팬데믹과 음모론으로 혼란스러운 오늘의 시대를 반추하는 작품으로, 친구 사이인 니콜라와 테오의 절박한 욕망과 뒤틀린 운명을 그린 2인극이다.

지난 24일 뮤지컬 '알타보이즈' 마지막 공연을 마친 홍주찬은 '이퀄'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빠르게 관객과 다시 만난다. 홍주찬은 극 중 불치병에 걸려 늘 집안에서 생활하는 인물이자 예민하고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인 니콜라를 연기,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관객을 완벽히 매료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첫 뮤지컬 도전작 '광염소나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딘 홍주찬은 '알타보이즈'로 더욱 탄탄해진 연기와 가창력, 캐릭터 소화력을 모두 입증했다. 홍주찬은 '이퀄'로 눈부신 성장을 또 한 번 보여주며 '뮤지컬계 샛별'의 기세를 쭉 이어갈 전망이다.

홍주찬이 출연하는 '이퀄'은 오는 31일부터 2022년 2월 20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동 유니플렉스 1관에서 열리며,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