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신곡 깜짝 스포..2022 새해 컴백 '기대 UP'

  • 윤상근 기자
  • 2021-12-28

아이돌그룹 트레저(TREASURE)가 신곡에 대해 이야기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트레저는 28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공개된 'TMI-LOG' 11화에서 멤버 최현석의 작업실로 향한 소정환의 모습을 공개했다.

트레저메이커(팬덤명)와 다시 만나기 위해 현재 열심히 준비 중인 소정환은 최현석에게 "선 넘지 않는 부분에서 (신곡) 스포일러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최현석은 "저희 트레저 노래를 들으시면 그냥 흥얼거리게 될 것"이라며 "이번에 제대로 놀아보려고 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소정환 또한 "내가 들어도 중독성 있다"면서 "(무대를) 부숴버리겠다"고 말해 트레저가 선보일 음악 및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연습실로 간 소정환은 도영과 춤을 추기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동작을 맞춘 두 사람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움직임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더불어 막내 소정환의 귀여운 매력도 담겼다. 그는 소중히 보관하고 있는 과자를 소개하는가 하면 편의점 먹방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2020년 8월 데뷔해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을 연달아 발표, 총 1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다. 최근에는 '프라이빗 스테이지'(PRIVATE STAGE)를 열고 전 세계 100여 개국 팬들 앞에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라이브 실력을 증명해 호평받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