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지수, 스물여덟 번째 생일 맞아 기부요정 선정

  • 문완식 기자
  • 2022-01-04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아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한다.

지수는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국내외 팬들의 지지로 6029만 704표를 획득, 제261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지수의 생일이었던 1월 3일 블랙핑크 팬덤 블링크는 SNS에 '#첫눈처럼_다가온_지수의_생일을_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지수의 28번째 생일을 축하해", "블링크는 영원히 지수와 함께할 거야" 등의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남기며 축하했다.

블랙핑크 공식 트위터에는 'HAPPY BIRTHDAY JISOO' 문구와 함께 지수의 생일을 기념하는 배너가 올라왔다. 이날 지수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어린 시절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모았다.

지금까지 총 7회 기부요정으로 선정된 지수는 누적 기부금액 350만 원을 달성했다. 지수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최애돌' 총 누적 기부금액은 2억 9550만 원에 달한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만 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