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엑소, 4월 9일 10주년 팬 이벤트..수호X시우민X디오X카이X세훈 출격[공식]

  • 윤상근 기자
  • 2022-03-17


아이돌그룹 엑소가 팬들과 함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엑소는 오는 4월 9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2 Debut Anniversary Fan Event : EXO'(2022 데뷔 애니버서리 팬 이벤트 : 엑소)를 개최하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 이벤트에는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이 참여하며, 무대, 게임, 토크 등 다양한 코너가 펼쳐져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오프라인 티켓 예매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3월 21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도 진행하며, 누구나 구매 가능한 온라인 관람권은 3월 24일 오후 3시부터 Beyond LIVE 및 SMTOWN &STORE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한편, 엑소는 2012년 4월 8일 데뷔한 후 발표하는 앨범마다 메가 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수많은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작년 발매한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돈트 파이트 더 필링)으로 통산 6번째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와 위상을 입증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