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머스크향?"-"6시내고향!" 방탄소년단 정국 인스타 '무물' 소통 초특급 인기

  • 문완식 기자
  • 2022-03-19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남다른 재치로 트위터 전 세계 실트 1위와 80개 국가 실트에 오르는 초특급 인기를 자랑했다.

정국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국은 "나는 지금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고 질문을 남겼고 약 2시간 동안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해주는 다정한 팬 사랑을 보여줬고 특히, 개그감 넘치는 면모로 폭풍 웃음도 선사했다.

이날 한 팬은 "살을 빼고 싶은데 배고픈 건 어쩔 수 없어요. Hey jungkook 배고픔 어떻게 참아"라는 질문을 했고 정국은 "참치마요"라고 센스 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안겼다.

정국은 "중딩 아들이 째려봄"에 "같이 째려봐주세요", "핸드크림 살건데 향 뭐 살까요? 과일향? 정구기 같은 머스크향???!!"에 "6시내고향"이라며 위트 있는 드립력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또 정국은 "사...사....좋아해요" 에 "왜 사랑한다 말을 못하니!", "거울봐여 세상 유잼일 거예요"에 "널 보는게 더", "정국이 발 아프니? 당신이 내 마음 속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에 "어쩐지...점 욱신거리더라", "아미 생각"에 "이건 늘 하지" 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재치 있는 답변도 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아들....." 이라는 질문에 "네......?", "오빠....."에 "왜......", "우짤래미"에 "저짤래미", "집 나간 정국이 단추 찾으러 가자"에 "들어오기만 해봐 아주 그냥" 등 능청스럽게 팬들의 주접을 받아치기도 하는 등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팬들 "드립 천재 주접신 아니냐고" "전정국 유죄ㅜ 주접 다 받아주고 센스 쩐댜" "전정국이 오늘도 아미들 심장 후드려 팬다" "정국이 연예인 아니었어도 인기 많았을 사람" "너무 귀엽고 설레고 심장 아파 죽는 줄 지금도 회복 안됨" "주접 받아 치는 게 장난 아님 순발력 센스 쩜" "핵다정 전다정 광대가 안 내려옴" "실시간 달리다가 6시내고향에서 저항없이 터짐ㅋㅋ" "정구기 개그 본능은 여전하네 개그감 어쩔" "90분 동안 진지, 진심, 재치, 유머, 열심, 열정, 여유..이러니 정구기 점 찍을 수밖에 없지" "정국이 진짜 아미라고 하면 이것저것 잴 것 없이 순도 100% 다정해지잖아" 등 뜨거운 팬들의 반응이 나타났다.

이날 정국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를 진행한 이후 트위터의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jungkook'이 올랐고, 'jungkook', 'JEON JUNGKOOK', '우리 정구기', '정구기 무물' 등이 8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