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호, 오늘(21일) '크레이지 러브' OST '물어!' 발매..레트로 감성

  • 김수진 기자
  • 2022-03-21
백호가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OST를 발매한다.

백호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OST Part.3 '물어!'를 발매한다.

크레이지 러브 OST Part.3 '물어'는 펑키한 일렉트로 기타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곡이다. 70년대 유행하던 펑키 밴드 스타일의 레트로한 감성이 더해진 시원한 펑크 소울이 느껴진다.

또한 '이미 이 게임은 내가 이겨서 아무리 네가 덤벼봤자 소용없다'라는 인상적인 가사와 함께 돋보이는 백호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백호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 '그날, 우리'를 시작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나는 너라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활동을 통해 깊은 감성과 프로듀싱 실력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이퀄'까지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입증한 백호는 다채로운 분야에서 많은 이들의 호평을 이끌며 뛰어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바. 올 한해 백호가 선보일 또 다른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