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몬스타엑스, 'SHAPE of LOVE' 유니버스 컴백 쇼케이스 성료

  • 김수진 기자
  • 2022-04-27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장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유니버스와 함께한 온·오프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새 미니 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들의 함성 소리에 긴장된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한 몬스타엑스는 "팬분들의 함성 소리를 너무 오랜만에 들으니 기분이 이상하다"라고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쇼케이스의 MC는 형원과 주헌이 맡았고, 멤버들은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민혁은 '셰이프 오브 러브'를 "몬스타엑스와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라고 소개하며 본격적인 쇼케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러브(LOVE)'부터 수록곡 '앤드(AND)'까지 팬들과 함께 들으며 앨범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기현과 아이엠은 포인트 안무를 소개한 뒤 직접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몬스타엑스는 앨범 소개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녹음 비하인드, 킬링 파트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 네 가지 버전의 실물 앨범을 최초로 공개하며 '셰이프 오브 러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어 아이엠 자작곡 'AND (앤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묵직한 메시지로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무대를 마친 다섯 멤버는 '넌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한층 깊게 소통했다

몬스타엑스는 "몬베베(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명)앞에서 무대한 게 너무 오랜만인데 정말 기쁘다. 이번 활동을 통해 그동안 못 보여드렸던 에너지를 최대한 많이 보여드리겠다. 이번 앨범은 정말 몬베베를 위한 앨범이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컴백쇼를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주헌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컴백쇼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몬스타엑스는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며 향후 본격적으로 펼쳐질 음악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몬스타엑스 팬콘 'MX AGENT'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