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T1419 케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참여..오늘(28일) 공개

  • 김수진 기자
  • 2022-04-28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 케빈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T1419 케빈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제작 블리츠웨이스튜디오, 이하 너가속)의 OST Part.3 'Flyin'을 발매하며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Flyin'은 하루 종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팝으로 통통 튀는 피아노 테마를 시작으로 한 편곡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와 함께 후렴의 사운드가 분위기를 배가시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앞서 2회분 엔딩 장면에서 케빈의 목소리가 담긴 'Flyin'이 공개돼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박태양(박주현 분)과 박태준(채종협 분)이 하이파이브 하는 모습과 케빈의 특유의 미성으로 완성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케빈이 메인 보컬로 있는 'T1419'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델바이스(EDELWEISS)로 호주 아이튠즈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의 입지를 입증했다.

또한, 미니 앨범 'OUR TEEN:BLUE SIDE'를 발매하고 일본 정식 데뷔에 나선 T1419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3월 둘째 주 톱 앨범 판매량 차트에서 25위, 핫 앨범 차트에서 43위를 차지하며 일본 내 높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은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으로 청춘들의 꿈과 현실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한편, T1419 케빈이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3 'Flyin'은 28일 정오 국내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