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요시, 美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장식

  • 김수진 기자
  • 2022-05-12
트레저(TREASURE) 요시가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

'후즈팬(Whosfan)'은 지난 11일 오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요시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뉴욕 타임스퀘어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요시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요시는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51.20%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현지 시각 기준으로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특히 해당 광고 구좌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트레저의 팬덤 '트레저 메이커'는 실제 송출되는 광고를 직접 촬영한 인증 영상을 SNS에 게시하며 생일 축하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6월 1주 차에 생일을 맞는 더보이즈 제이콥, 비비지 신비, NCT 해찬, 비비지 은하, 있지 채령, 베리베리 연호, MCND 캐슬제이, 이달의소녀 최리, 정세운, 에이스 준,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하이라이트 손동운, 소녀시대 윤아, 위클리 조아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16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