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민현, 28일 뮤직 페스티벌 'PEAK FESTIVAL 2022' 출격

  • 김수진 기자
  • 2022-05-14
황민현이 야외 페스티벌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황민현이 오는 28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PEAK FESTIVAL 2022'(피크 페스티벌 2022)' 출연한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PEAK FESTIVAL 2022'은 길고 길었던 어려운 시기를 지나 모든 것이 다시 피어나는 5월, '살아있는 음악'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신선함과 다채로운 무대로 구성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관객들과 만나 풍성한 스테이지와 음악이 줄 수 있는 뜨거운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민현은 이번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가수 활동부터 연기 활동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민현은 이번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의 직접 소통에 나선다.

특히, 'PEAK FESTIVAL 2022'는 황민현에게는 첫 야외 페스티벌 출연이어서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이고 팬들의 기대도 더욱 크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달콤한 음색을 자랑하는 황민현은 이번 'PEAK FESTIVAL 2022'에서도 모두를 매료시킬 역대급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황민현은 오는 6월 1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토일 드라마 '환혼'에 출연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