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우주소녀 보나·여름,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원더랜드' 콘셉트 포토

  • 김수진 기자
  • 2022-05-19

그룹 우주소녀(WJSN)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WJSN CONCERT "WONDERLAND(원더랜드)"' 보나, 여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보나와 여름은 업그레이드 된 미모와 분위기를 보였다. 보나는 특별히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청순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가진 미모를 보였다. 여름은 강렬한 눈빛과 엣지 있는 포즈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보나와 여름 역시 앞서 공개된 엑시, 설아, 다영, 연정과 마찬가지로 같은 파나마 햇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콘서트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나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금메달리스트 고유림 역을 맡아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보나는 단독 콘서트와 '퀸덤2'를 통해 본업인 가수로 돌아올 예정이며, 앞으로 보여줄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여름은 최근 Mnet '퀸덤2'의 포지션 유닛 대결에서 트렌디한 안무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에 "여름의 변신이 돋보였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22 WJSN CONCERT "WONDERLAND"'는 2019년 개최한 'Would you stay♥-Secret Box' 이후 약 3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오프라인 콘서트다.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 스페셜 유닛 무대 또한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유닛 활동, OST,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은 물론 Mnet '퀸덤2'에서 매회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