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의 미소가 'Proof'" 방탄소년단 정국, 뜨거운 팬사랑+각별한 무대 애정

  • 문완식 기자
  • 2022-05-2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 앨범 'Proof'(프루프) 발매를 앞두고 뜨거운 팬 사랑과 각별한 무대 애정을 동시에 드러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Proof of Inspiration - 정국 (Jung Kook)' 이라는 글과 함께 6월 10일 발매할 'Proof' 앨범의 수록곡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자신의 솔로곡 '유포리아'(Euphoria)와 '보조개'를 'Proof '앨범에 수록할 곡으로 선정하며 이를 꼽은 이유에 대해 진솔하게 밝혔다.

정국은 "저는 이번 앨범에 '유포리아'와 '보조개'를 넣어봤다"고 운을 뗀 뒤 "솔직히 어떤 노래를 하던 형들이랑 같이 노래하고 아미 여러분들이랑 함께 호흡할 때가 제일 좋은 거 같다. 사실 이게 제가 꿈꿔왔던 일이다"라며 어떤 곡이든 무대에서 노래하고 팬들과 함께 하는 순간 자체가 항상 바래온 일이라고 설명했다.

정국은 "저는 지금도 노래하고 춤을 추는 그때가 너무 좋고 공연을 하면서 듣는 함성 소리에 너무 행복하다. 무대에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한 거 같고, 그런 저를 보면서 같이 행복해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좋다"며 무대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과 열정을 보여줬다.

정국은 "매일 매일이 감사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들인 것 같다. 아미 여러분을 보면서 행복하게 웃으면서 음악을 하는 제 모습, 그리고 제 모습을 보면서 덩달아 웃게 되는 여러분들의 미소가 바로 제 'Proof'인 것 같다"며 팬들로 인해 행복하다며 진한 팬사랑을 엿보게 했다.

팬들은 "정말 정국이 다운 proof라 벅차오름,," "365일 정국이 노래하는 상설 무대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너의 존재 자체가 내가 살아가는 Proof♥" "무대가 좋고 아미가 좋은 정국이♥" "자랑스러운 내 가수" "항상 진심을 말하고 실행하는 정국이 사랑해" "아바님 ㅜㅜ 무대에 진심이지" "정국이가 항상 해주는 말이지만 영상으로 나오니 또 고맙고 사랑스럽다" "정국아 무대에서 오래 오래 노래해줘" "정국아 네가 나의 행복이란다" "나도 정국이 노래 들을 때가 제일 행복해 고마워" "평생 응원할께"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 앨범 'Proof'의 신곡인 '달려라 방탄'을 포함한 15개 곡의 CD2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CD2의 제일 마지막 14번과 15번 트랙으로 '유포리아'와 '보조개'가 실릴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