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지니차트 톱10 싹쓸이..독보적 'HERO'

  • 문완식 기자
  • 2022-05-29
가수 임영웅이 지니 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빛냈다.

임영웅은 5월 29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Genie) 실시간 차트 1위부터 14위까지 석권했다.

1위에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사랑은 늘 도망가'가 올랐다.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시청률 고공행진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으며 발매 반년 넘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위는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 3위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각각 차지했다.

이어 4위 '무지개', 5위 '아버지' 순이었다.

6위는 지난 2020년 4월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으로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가 오르며 공고한 인기를 보여줬다.

7위부터 14위까지도 모두 'IM HERO' 수록들들 차지였다.

7위는 'A bientot', 8위는 '손이 참 곱던 그대', 9위는 '사랑역', 10위는 '사랑해 진짜', 11위는 '연애편지', 12위는 '보금자리', 13위는 '사랑해요 그대를', 14위는 '인생찬가'가 오르며 영웅의 시대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은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로 각종 눈부신 기록을 쓰고 있다. 'IM HERO'는 초동 판매량 110만여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1위 대기록을 달성했다. 각종 음원, 음반 차트를 휩쓸고 있는 임영웅은 데뷔 첫 전국투어 단독콘서트로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와 축제를 만끽 중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