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빅톤 "데뷔 7년차..서로를 의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화보]

  • 공미나 기자
  • 2022-06-28

그룹 빅톤(VICTON)이 소년미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측은 28일 오전 빅톤과 함께 한 단체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빅톤 멤버들은 '우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빅톤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촬영한 단체 컷에서는 순수한 아이 같은 모습과 편안한 '형제 케미'를 선사했다. 또한 다양한 물건 중 각자 한 가지씩 좋아하는 것을 골라 진행되는 개인 컷 촬영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순수하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펼쳐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데뷔 7년차로서 함께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에 대해 묻는 질문에 "서로를 의지하는 것 아닐까요?"라며 "멤버라고 말하지만 친한 형이고, 동생이다. 항상 의지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 "팬분들이라고 생각한다. 활동하다보면 기쁜 일도 많지만 슬픈 일도 찾아오고 때로는 좌절도 한다. 그럴 때마다 힘이 돼주고, 다시 도전할 수 있게 해주는 게 팬분들이다.. 매번 용기를 북돋아주는 기분이 든다"라며 팬들의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10년 뒤의 빅톤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저희끼리는 어쩌면 피를 나눈 형제처럼 지금보다 더 끈끈하고 깊은 관계가 돼 있을 것 같다"라고 웃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빅톤은 2016년 데뷔해, '오월애(俉月哀)', '나를 기억해'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을 선보여왔다. 지난 5월 미니 7집 'Chaos(카오스)' 발표 직후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입,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5개국 톱10을 기록한 데 이어,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로 써 '대세 상승세'를 입증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드라마, 웹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으로서도 '눈부신 활약'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톤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23일 발행된 퍼스트룩 241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