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YG 트레저 2주년 기념 매거진 예약 판매 시작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08-18

트레저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2주년 기념 매거진(TREASURE 2nd ANNIVERSARY MAGAZINE) 예약 판매가 17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

이 매거진은 196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 폴라로이드 사진과 롤링페이퍼로 채워진 보너스북, 랜덤 셀피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멤버들이 트레저메이커를 위해 직접 작성한 메시지를 담은 포스트카드 세트, 인증 카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시청할 수 있는 고해상 영상들이 포함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매거진은 환경 보호 소재를 적극 활용해 제작됐다.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 환경 보호 코팅이 적용됐으며, 포장 비닐 또한 생분해가 가능한 플라스틱(PLA) 소재 등이 쓰였다.

트레저는 지난 8월 7일 데뷔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팬들과 가까이 교감 중이다. 앞서 YG 측은 트레저가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했다고 밝혀 이들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트레저의 2주년 기념 매거진(TREASURE 2nd ANNIVERSARY MAGAZINE)은 오는 30일 정식 출시된다. YG셀렉트, 위버스샵, 케이타운포유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