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의문의 휘파람..백호, 'Absolute Zero' 무드 티저 공개 '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2-09-23
백호(BAEKHO)가 무드 필름을 공개, 솔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백호는 23ㅇㄹ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AEKHO (백호) Absolute Zero Mood Teaser : Heat Sensing'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 프로모션 시작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무드 티저에서는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된 인물의 뒷모습을 시작으로 하트, 불, 녹아내리는 형상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나타나며 각각의 변화되는 온도를 담아냈다. 이에 의미심장한 배경음이 더해지며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정면을 응시하다 고개를 돌리는 한 남성의 모습과 함께 의문의 휘파람 소리가 등장했다. 지난 21일 앨범 발매 확정 공지 이후 최초로 공개되는 사운드는 이번 앨범과 어떠한 연관성을 가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무드 티저는 귀를 사로잡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앨범명 'Absolute Zero'가 어우러지며 영상이 마무리됐고 약 10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는 홀로서기에 나선 백호의 새 출발을 이야기한다. 백호는 모든 분자의 에너지의 흐름이 '0'(zero)가 되어 어떠한 저항도 없는 상태인 '절대영도'를 앨범명으로 확정 지었고, 백호만의 온도를 담아낸 앨범이라 전한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백호가 선사할 음악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백호는 내달 12일 첫 번째 솔로 앨범 'Absolute Zero'를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