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구구단, 2017 AAA 출격..상큼발랄 소녀들이 온다

  • 김미화 기자
  • 2017-10-27


컴백을 앞둔 신인 걸그룹 구구단(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이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 참석을 확정했다.

27일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측은 구구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시상식.

'아홉 가지 매력을 가진 아홉 명의 소녀들이 모인 극단'이라는 뜻을 가진 구구단은 매 앨범마다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은 노래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발랄하고 긍정에너지 넘치는 소녀들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으며 개별 활동 또한 활발히 보여주며 전천후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다.

세정은 각종 CF를 섭렵하고 지코, NCT127의 도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줬다. 또 연기 도전 등 솔로의 저력을 입증했으며, 막내 라인 미나와 혜연은 첫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로 상큼 과즙미를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6년 'Wonderland'로 데뷔해 '나 같은 애'까지 커다란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구구단은 11월 컴백을 앞두고 있어 AAA에서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AAA는 떠오르는 대세 스타들과 명불허전 글로벌 스타들까지 오직 AAA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할 배우, 가수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어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No.1' 시상식으로 기대 받고 있다.

한편 AAA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엄선해 공정함을 더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김미화 기자 | letmei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