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김장에 열중..강하늘과 이별?

  • 이건희 기자
  • 2019-11-20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이 이별의 아픔을 견뎌내고 있는 것일까. 겨울 김장에 온 힘을 쏟는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강민경)은 지난 방송에서 사랑하지만, 결국엔 엄마로 돌아가기 위해 용식(강하늘 분)과 헤어진 동백(공효진 분)이 그러졌다. 어제의 멘붕을 잊게 해줄 건, 오늘의 멘붕 밖에 없을지도라는 용식의 말대로 본격적인 '용식 잊기'에 나선 것처럼 보인다.

20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동백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는 배추를 절이고 있다. 굳이 일을 만들어내면서까지 동백은 이별의 아픔을 견뎌내고 있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장하는 손은 바빠 보이지만, 그녀의 얼굴에는 어둠이 짙게 내려앉아 있다. 몸을 바쁘게 해 뇌를 속여도, 이별의 아픔을 완벽하게 지워낼 수 없어 보인다. 이렇게 각자의 방식으로 이별을 겪어내고 있는 동백과 용식이다. 과연 동백이 용식과 이어질 수는 없는 것일지 관심이 모인다.

이에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은 지난 방송에서 동백과 용식이 통곡의 이별을 했다. 오늘(20일) 방송에서는 이별 후의 이야기가 그려질 것이라고 예고하며 동백과 용식은 이 가슴 아픈 이별을 어떻게 견뎌내는지, 기적 같던 봄날은 다시 찾아 올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건희 기자 | topkeontop12@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