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안무 연습 대방출 '구슬땀'

  • 윤상근 기자
  • 2020-01-22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새 앨범 선 공개 곡 '블랙 스완'의 안무 모습이 담긴 스틸을 대방출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0.01.20 #BTS #방탄소년단 #실시간방탄 #BlackSwan #MAP_OF_THE_SOUL_7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모습이 모습이 담긴 사진을 대방출했다.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한 연습실에서 신곡 안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편안한 복장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매진하는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 사진들은 직접 무대에서 선사할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CBS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 쇼'를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7 선 공개 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제임스 코든 쇼' 출연은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3번째다.

'블랙 스완'은 몽환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모 힙합 장르 넘버. 무용가 마사 그레이엄의 명언이 담겨 있으며 음악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진정으로 알게 된 예술가로서의 고백을 성숙하고 자전적인 가사로 담았다.

방탄소년단 정규 4집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