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NBC '지미 팰런쇼' 1년 5개월만 컴백(공식)

  • 윤상근 기자
  • 2020-02-07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미국 '지미 팰런 투나잇 쇼'로 컴백한다.

미국 NBC '지미 팰런 투나잇 쇼' 제작진은 7일(한국 시각)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지미 팰런 투나잇 쇼'로 컴백한다. 지미 팰런은 여러분의 질문을 원합니다. 방탄소년단에게 묻고 싶은 질문들을 보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미 팰런 투나잇 쇼'에 출연하는 건 지난 2018년 9월 첫 출연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지미 팰런 투나잇 쇼'는 미국 유명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MC를 맡고 있는 심야 토크쇼.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 켈리 클락슨, 아리아나 그란데, 폴 매카트니, 다니엘 래드클리프, 잭 블랙 등 해외 스타들이 이 토크쇼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7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재개한다.

방탄소년단은 이에 앞서 지난 1월 17일 발표한 앨범 선 공개 곡 '블랙 스완'으로 빌보드 핫 100 차트 57위에 진입하는 등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후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2020 스타디움 투어 BTS MAP OF THE SOUL TOUR에 돌입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