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키즈, 한미일 방영 애니 '신의탑' OST 부른다

  • 윤상근 기자
  • 2020-02-19


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애니메이션 '신의 탑' OST 주자로 발탁됐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키즈는 최근 애니매이션 '신의 탑' OST 주자로 합류했다. '신의 탑'은 네이버웹툰에서 2010년부터 연재된 인기 작품으로, 28개 국어로 번역돼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45억 회를 돌파했다. 이를 바탕으로 제작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은 2020년 봄 한국, 미국, 일본 3개국에서 동시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애니메이션 '신의 탑'의 오프닝과 엔딩 곡을 가창한다. 특히 이번 작품이 한국, 미국, 일본 3개국에서 방영되는 만큼 주제곡 역시 3개 국어로 작업하고, 방영 국가에 맞춰 각 버전을 오픈한다.

'신의 탑' 애니메이션 관계자는 글로벌 프로젝트인 '신의 탑' OST를 담당할 아티스트로 스트레이 키즈를 선택한 배경에 대해 힘 있고 섬세한 사운드가 작품의 세계관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 큰 시너지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유명한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의 시작과 끝을 장식할 수 있어 영광이다. 3개 국어로 녹음하는 게 무척 어려웠지만 재밌는 작업이었다. 이렇게 좋은 음악을 다양한 언어로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3월 18일 일본에서 데뷔 베스트앨범 'SKZ2020'을 발매하고 해외 활동에 더 박차를 가한다. 스트레이키즈는 음반 발표를 앞두고 지난 1월 31일 선공개 한 'My Pace -Japanese ver.-'(마이 페이스 일본어 버전) 음원은 발매 당일 현지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일간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또한 지난 18일 공개한 'Double Knot -Japanese ver.-'(더블 낫 일본어 버전) 역시 발매 당일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일간 차트 1위에 랭크됐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