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ITZY 'WANNABE' 음원차트 4곳 1위..컴백 '성공적'

  • 윤상근 기자
  • 2020-03-10


JYP 신예 걸그룹 ITZY(있지)가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ITZY는 9일 오후 6시 2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를 발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수록곡 '24HRS'(24아워스)로 쇼케이스의 막을 화려하게 연 ITZY는 시원한 춤선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식 발매 전부터 궁금증을 모은 컴백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 무대도 최초 공개하고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갔다. 파격 변신한 예지, 앞머리 풀뱅에 도전한 유나 등 과감한 변화를 준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았다. ITZY는 이어진 토크 시간에서 새 음반과 수록곡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려주고,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인 '미미미 춤'과 '히어로 춤'을 직접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ITZY는 이후 재킷 사진 따라 하기, 커버 댄스, 5행시 코너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 또 다른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내 팬심을 정조준했다.

다섯 멤버는 팬 여러분에게 자랑스러운 앨범을 만들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 그동안 저희가 '나'라는 주제로 다양한 것들을 표현했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한 뼘 더 성장했다. 저희만의 색을 입혀 가장 ITZY다운, ITZY가 다섯 명일 때 가장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계속해서 더 좋은 음악과 무대, 활동으로 찾아뵙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ITZY의 컴백 쇼케이스는 동시 접속자 수 51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팬들이 함께 지켜봤다. ITZY는 공연 말미 수록곡 'NOBODY LIKE YOU'(노바디 라이크 유)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한편 ITZY는 타이틀 곡 'WANNABE'로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3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WANNABE'는 9일 오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