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日 싱글 4집 재킷 이미지 공개→'2024 서머 소닉' 출격..열도 공략

  • 문완식 기자
  • 2024-08-17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싱글 4집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티즈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빨간 자동차 속 에이티즈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는가 하면, 여덟 멤버의 다채로운 포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벽한 합을 이뤄냈다. 동시에 컨페티가 흩뿌려진 빨간 배경 앞에 선 에이티즈는 댄디한 슈트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일본 신보에는 타이틀곡 '버스데이'를 비롯해 일본 컴백을 위한 새로운 곡 2곡과 각 트랙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현지에서 발매하는 앨범마다 높은 음악적 퀄리티를 자랑한 에이티즈가 이번 싱글 4집을 통해서는 어떤 곡을 들려줄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은 한국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레코드협회(RIAJ)에서 7월 기준 누적 출하량 10만 장을 넘기며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에 에이티즈는 올해에만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 골드 인증,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 플래티넘 인증에 이어 세 번째 일본 레코드협회 인증을 획득하게 되었다.
에이티즈는 일본 첫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의 전 회차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현지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을 확인시켰다. 21~22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와 27~28일 오사카 '그랑 큐브 오사카(GRAND CUBE OSAKA)'에서 현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호흡한다.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에이티즈는 17일~18일 일본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 '2024 서머 소닉(SUMMER SONIC 2024)'에 출격, 오사카와 도쿄에서 양일간 메인 스테이지 올라 '톱 퍼포머' 위용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싱글 4집 '버스데이'는 10월 2일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