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노출 막으려 '이것'도..

  • 안윤지 기자
  • 2024-08-17
'전참시'가 '워터밤 여신' 권은비와 함께한 2024 워터밤 백스테이지와 청량감 넘치는 무대 현장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9회에서는 서머퀸 권은비가 더욱 강력해진 무대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이날 워터밤 현장에 도착한 권은비는 설렌 마음을 드러낸 채 대기실로 향한다. 스타일리스트와 진지하게 고민하던 그는 심사숙고 끝에 의상을 선택, 다양한 고글까지 매치하는데. 미연의 사고 방지를 위해 옷에 양면테이프를 붙이는 것은 물론, 미끄러운 무대에 대비해 신발을 수선하고, 손수 챙겨온 아이템과 함께 미백크림을 꼼꼼히 바르는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한다. 무대 올라가기 직전까지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그의 모습에서 무대에 대한 열정이 엿보인다고.

그런가 하면 매니저 또한 경력직 면모를 발휘해 작년보다 강력해진 워터밤 준비물을 공개한다. 방수 부채부터 권은비가 해외에서 직구했다는 비눗방울 물총까지, 워터밤에 임하는 이들의 철저한 준비성이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권은비가 무대에 등장하자 워터밤 여신의 명성이 아쉽지 않게 환호성이 폭발한다. 이에 권은비는 떼창을 유도하는가 하면 무대 아래로 내려가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는 물론 라이브 노래 실력까지,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그의 모습이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 과연 워터밤에 진심인 권은비의 화끈한 무대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생생한 비하인드가 공개될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