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투애니원) CL이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CL은 17일 'YG FAMILY' 후배 트레저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한 비하인드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CL이 트레저 콘서트에 깜짝 등장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접수한 모습이 있었다.
CL은 트레저 콘서트장에서 양현석 총괄과 만나 다정한 투샷을 선보이기도 했다. CL와 양현석 총괄은 나란히 서서 미소짓는 모습만으로 팬들을 반갑게 했다.
CL을 비롯해 2NE1 멤버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는 지난 6월 양현석 총괄과 8년 만에 공식 미팅을 갖고 협업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2NE1은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진행한다. 2NE1의 콘서트는 지난 2014년 3월 진행된 '[ALL OR NOTHING] in SEOUL' 이후 약 10년 6개월 만이다.
이 소식만으로 팬들의 기대는 한껏 치솟아있다. 지난 5일 2NE1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픈함과 동시에 동시 접속 인원은 무려 40만 명 이상이 몰리면서 2회차 공연 모두 전석 매진됐다. 이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0월 4일에 1회 공연을 추가 확정했다. 해당 회차 콘서트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2NE1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까지 뻗어나가며 공연할 예정이다. 글로벌 투어 일정도 확대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