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故 신해철 10주기'..트리뷰트 콘서트 열린다 [공식]

  • 김나라 기자
  • 2024-08-19
고(故) '마왕' 신해철의 10주기를 맞아 트리뷰트 콘서트가 진행된다.

오는 10월 26일과 2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선 신해철 트리뷰트 콘서트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가 열린다.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는 신해철의 10주기를 맞이해 동료 선후배 뮤지션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한 콘서트다. 신해철의 음악성과 철학을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 무대로 재해석해 보여줄 예정이다. 고인은 지난 2014년 10월 27일 세상을 떠났다.

신해철은 뮤지션을 넘어 '마왕'으로 변함없이 기억되고 있는 대중문화의 리더이자 아이콘이다. 무한궤도와 솔로 활동을 거쳐 록 밴드 N.EX.T의 리더, 프런트맨, 메인보컬로서 대중음악 전체를 이끄는 압도적인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신해철의 10주기 트리뷰트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번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는 올 하반기 한국 대중음악과 공연 시장에 가장 큰 이슈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음악 팬들에게 가슴 뛰는 설렘을 안겨주기도. 실제로 많은 제작진과 참여 뮤지션들은 진지하고 슬픈 분위기보다 행복한 음악 축제의 장으로서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를 기획 중이라는 전언이다.

신해철이 남긴 어록처럼, 그의 노래와 함께 관객도 뮤지션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특히 신해철을 기억하는 많은 사람들은 물론, 지금 현재를 살아가고 시대를 이끌어가는 우리 모두에게 위로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한 번 가슴 뭉클한 추억과 가장 화려한 공연을 선사할 신해철 트리뷰트 콘서트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는 ㈜넥스트유나이티드와 ㈜드림어스컴퍼니가 주최 및 주관한다.

'마왕 10th : 고스트 스테이지'에 대한 티켓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블라인드 티켓으로 먼저 오픈된다. 출연진과 추가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