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아크(ARrC)가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손꼽았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에이알스퀘어드씨(AR^C)'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현민은 롤모델을 묻자 "방탄소년단 선배님이다. 데뷔 초창기부터 차근차근 쌓아올린 커리어와 전 세계에 널리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는 부분이 멋있고 본받고 싶다. 아크도 그렇게 성장하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선배 가수들의 조언도 언급했다. 지우는 "윤종신 PD님께서 정말 축하해주셨다. '큰 세상 속으로 들어가서 아크만의 노래로 세상을 놀래켜주자'라고 응원해주셨다"라고 이야기했다.
도하는 "빌리 선배님들이 많은 조언을 해주셨다. 특히 츠키 선배님이 무대를 할 때 제스처, 표정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 좋다고 해주셨다. 또 다른 선배 아티스트의 무대를 모니터하면 좋다고 조언해주셨다", 리오토는 "루시 선배님이 회사에서 마주칠 때마다 맨날 파이팅하라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아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에이알스퀘어드씨'는 19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